블로그 이미지
거목
재테크의 기본 여러 금융자산 중에서도 채권을 위주로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9. 10. 17. 13:08 홍차(HONG_CHA)/CHA_SHANG

12183301 남윤호 2019. 6. 10. 10:20

 

사진 출처 : [http://www.ajunews.com/view/20170623143934216]

하이얼

은 중국의 가전제품 회사로 14년 연속 중국 최고 가전 브랜드 왕좌 자리를 이어간 기업이다.

최근 세계 브랜드 실험실이 주최한 2017년 제14회 세계 브랜드 대회가 베이징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서는 올해 중국 500대 브랜드 가치 순위가 공개되었는데,

하이얼 그룹은 브랜드 가치가 전년 대비 31% 늘어난 2918억 9600만 위안(약 48조 6100억 원)으로

중국 전체 브랜드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전년보다 순위가 두 계단 더 올라간 것이다. 동시에 14년 연속 중국 가전 브랜드 1위 자리도 이어갔다.

연고지

사진 출처 :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ie=utf8&sm=tab_etc&query=%EC%A4%91%EA%B5%AD%20%EC%A3%BC%EC%9A%94%EB%8F%84%EC%8B%9C]

하이얼의 본사는 산둥성 칭다오에 위치해 있다.

제14회 세계 브랜드 대회에서 칭다오 기업 중에 중국 500대 브랜드 순위에 이름을 올린 기업은 하이얼 그룹을 비롯해 모두 14곳이었다.

대표적으로 칭다오 맥주가 브랜드 가치 1287억 6200만 위안으로 22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하이센스(89위 379억 500만 위안), 더블스타 타이어(115위, 310억 3600만 위안), 아오커마(143위 285억 7600만 위안) 등이 있다.

칭다오 하이얼, 14년 연속 중국 가전브랜드 1위

[하이얼그룹]아주경제 배인선 기자 =중국 칭다오(靑島) 가전기업 하이얼그룹이 14년 연속 중국 최고 가전브랜드 왕좌 자리를 이어갔다.최근 세계브랜드실험실이 주최한 2017년 제14...

www.ajunews.com

성장

1920년 냉장고 공장으로 시작하였고,

1949년 중국 공산당이 영도하면서, 국영기업이 되었다.

1980년대 중후반기 품질 향상을 꾀하여 매출액을 크게 늘렸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기업들을 인수합병하면서 지금의 하이얼이 만들어졌다.

최근

 

사진 출처 : [https://blog.naver.com/solomon200/221197248565]

제123회 봄 캔톤 페어에서 하이얼이 세계 최초의 가정용 신발 세탁기를 공개하면서,

신발 관리와 보호의 새로운 부문을 개척했다.

이 제품에 들어갈 업계 최초의 스테레오 타입 분사 기술도 개발됐다.

이 제품은 전통적인 브러시 세척으로 인한 신발 손상을 없앨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걱정 없는 세척 경험을 선사했다.

[출처] 중국의 기업 (Haier)|작성자 12183301 남윤호

'홍차(HONG_CHA) > CHA_SHA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산업 신석유 '빅데이터'  (0) 2019.10.17
Tencent  (0) 2019.10.17
BAIDU  (0) 2019.10.17
CHINA MOBILE  (0) 2019.10.17
와하하  (0) 2019.10.17
posted by 거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