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17. 13:28
홍차(HONG_CHA)/CHA_SHANG
한국인이 가장 애용하는 검색 엔진인 "네이버"
실시간으로 인터넷 통계 데이터를 제공해주는 사이트 '인터넷트랜드'에 검색해본 결과
네이버는 67.82%로 한국 검색 엔진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그렇다면 중국에서 점유율이 가장 높은 검색 엔진은 무엇일까?
중국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 차지하고 있는 "바이두"
바이두는 중국 검색 시장에서 얼마나 높은 점유율 차지하고 있을까?
또 다른 인터넷 통계 데이터를 제공해주는 사이트 '스탯카운터'에 중국 검색 엔진 점유율을 검색해본 결과
2018년 2월 58.55%로 가장 저조했던 점유율을 제외하고 대부분 점유율 70%를 넘으면서 명실상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임을 다시 한번 확신했다.
최근
사진 출처 : 네이버 포스트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8034655&memberNo=33775108)
"머신 러닝"
<'클라우드 컴퓨터가 학습 모형을 기반으로 외부에서 주어진 데이터를 통해 스스로 학습하는 것을 말한다.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가공해서 새로운 정보를 얻어 내거나 미래를 예측하는 기술인 셈이다.
직역하면 "기계학습"이란 말인데 크게 봐서는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의 한 분야이다.'> -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이라는 인공지능을 주된 목표로 개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중국의 기업 (BAIDU)|작성자 12183301 남윤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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